안녕하세요 고객님 르무통입니다.
고객님께서 21일간 열심히 작성 해 주셨는데 적립금을 지급 못 해 드리는 부분에 있어서 저희도 정말 죄송할 따름입니다..
저희 100% 환급제는 정책상 "르무통 공식몰"에서 구매시에만 적용 되는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.
100% 환급제 참여 방법 및 주의 사항에도 르무통 공식몰에서만 구매 시 해당 된다고 적혀 있습니다. ( 르무통 공식몰에 있는 이벤트는 모두 공식몰 전용입니다.)
https://lemouton.co.kr/board/gallery/list_free.html?board_no=13 자세한 내용은 이쪽에서 확인 부탁 드리고 ,
도움을 드리지 못해 대단히 죄송합니다. 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포인트 100프로ㅜ돌려준다기에 열심히 21일을 작성햇는데 하루빼먹어서 50프로만나온다기에 그러려니.햇습니다. 근데 다른제품도 아니고 같은제품을x이버에서 사고 공홈에서 사지않앗단이유로 포인트를 아예줄수 없다네요~~저같은 피해자가 나오지않게 잘 확인하시고 작성하십시요 21일동안 헛수고합니다. 참...힘든하루네요..ㅠ와이프꺼하나사줄라햇는대...맘이 싹 달아나네요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