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 고객님 르무통입니다.
해당 주문건 문의주신 후 확인하여
07/21알 택배사측에 연락드려 회수접수 진행된 것으로 확인됩니다.
회수 일정에 경우 택배사측 일정에 따라 조금씩은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리며,
금일 다시 한 번 더 택배사측에 연락 드려 빠르게 회수할 수 있도록 연락드리겠습니다.
회수지연으로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.
택배사측에 연락 후 금일 중으로 다시 연락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 :)
[ Original Message ]
산지 얼마 되지도 않아서 실밥이 뜯어져 A/S 받게 된 것도 안타까운데요
문자 준다는 것도 QnA 에 컴플레인 쓰니 그제서야 6시 넘어서 연락 오고
지금 지난 주 수요일 접수부터 주말까지 넘겨 오늘 몇일째입니까?
바로 회수한다더니 금요일부터 기다리게 만들고 연락을 드려도 답 한번 안 주시네요.
문 밖에 신발을 이렇게 기약 없이 내놔도 되냐며 부모님께서 물으신게 벌써 5일이 지나갑니다.
이게 무슨 일입니까??
좋은 제품이라고 광고해서 샀는데 수선 맡겨야 되는 상황에 사후 서비스가 어떻게 이렇게 엉망인겁니까?
수거한 후 보름이 걸린다면서요. 계속 이렇게 안 가져가시면 그동안에 운동화 신지 못하는 기간에 보상이라도 할 건가요?
부모님이 그냥 개인적으로 비용 들여서 수선하시겠다고 하는데 좋은 마음에 선물로 드린 것임에도 할 말 없게 만드네요.
빨리 확인해서 연락 주세요.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